글번호
120735
작성일
2022.05.26
수정일
2022.05.26
작성자
김동연
조회수
580

학예연구과(석당미술관) 계약직원 채용 공고

    

동아대학교 학예연구과(석당미술관)에서는 미술관 학예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계약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지원자격 및 주요 업무

 

인원

지원자격

우대사항

주요 업무

1

1.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남자의 경우 군필자 및 면제자

4. PC활용(PPT, EXCEL) 및 문서 작성 가능자

1. 본교 20218월 졸업자 및 20222월 졸업예정자

2. 미술관 학예 업무에 관심이 있고 밝은 성격 보유자

1. 소장품 수집,관리,조사

2. 기획전시 운영

3. 전시실 대관,관리 및 미술관 

   대외 홍보 등

 

    

2. 근무조건

. 계약기간: 1(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 보수: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

. 근무시간

  1) 평일(~): 09:00~17:00

  2) 평균 월 1~2회 주말(·) 근무(주중 대체 휴무)

. 채용예정일: 2022. 7. 1.()

    

3. 전형방법: 서류전형 면접 최종발표

    

4.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각 1*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관련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5. 전형일정

. 서류 접수 기간: 2022. 5. 26.() ~ 2022. 6. 8.() 오후 5시까지

. 서류 접수 방법

   1) 우편접수: (49236)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 225 동아대학교 석당미술관 학예연구과 담당자 앞

   2) 온라인접수: 전자우편으로 서류 제출(zy2k@dau.ac.kr) (메일 제목 란에 [계약직원 지원_성명] 작성)

   방문접수는 불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 6. 10.() 예정(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면접: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최종 합격자 발표: 개별통보

    

6. 기타사항

. 본 채용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 제출한 경우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이메일(zy2k@da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

  .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상기 제1호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누락,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 합격자 통지 후 범죄경력조회(아동학대 및 성범죄 등) 및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 문 의: 전화(051-200-8493) 또는 메일(zy2k@dau.ac.kr)

    


첨부: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양식) 

 

 

 

2022. 05.

    

 

 

석 당 뮤 지 엄 관 장

첨부파일
다음글
[공 지] 태풍으로 인한 임시휴관 안내(9월6일)
김나연 2022-09-05 13:44:25.55
이전글
전기점검에 따른 석당미술관 휴관 안내 (2/12)
김동연 2022-02-07 10:47:06.45